본문 바로가기
소소한 정보들

떡볶이를 좋아하시나요?

by luckydraw 2021. 11. 4.
728x90
반응형

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음식 중에 하나 인 떡볶이.

요즘 맛있는 떡볶이 가게들이 늘어나서 너무 좋은데요,

코로롱 시기라 배달로도 많이 찾아 먹게 되는 것 같아요. 그러나.. 집에서 혼자 먹기에는 너무 커진 용량들.

예전에는 저렴한 가격으로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간식 중에 하나였는데, 지금은 고오급 음식이 되어가고 있어요.

배달 한 번에 15000원은 훌쩍 넘기고, 양도 2~3인분이 되니깐 한번 시켜먹는 것도 부담이 되더라고요.

 

정말 먹고 싶으면 편의점에서 떡볶이 하나씩 사 먹곤 했었는데요, 그러던 중에 발견한 1인용 떡볶이:)

와따떡볶이 (2,900원)

전자레인지에 돌리기만 하면 된다는 간편 떡볶이를 유튜버 떡볶퀸님의 추천으로 알게 되었어요!

(떡볶퀸님 감사해요:D) 

아, 이 글은 내 돈 내산, 제가 구매한 제품으로 광고글 아닙니다:) 맛있어서 함께 공유해요~

위에 포장 뜯지 않고 돌리기만 하면 됩니다~

개인적으로는 혼자 먹기에 약간 부족함이 느껴져서 삶은 달걀도 하나 추가했어요:)

찾아보니깐 다양한 레시피로 추가해서 드시는 분들이 있던데 저도 도전해봐야겠어요!

양념은 매콤+달콤, 저는 맵찔이까지는 아닌데 매운 거 잘은 못 먹어서 이거 먹을 때마다 우유를 함께 준비한답니다.

엽떡 잘 드시는 분들 좋아하실 것 같아요! 떡볶이 양념이 맛있어요~

다만, 영상으로나 후기로는 떡이 괜찮다고 그랬는데- 집에 전자레인지 출력이 약한 건지 아니면 떡이 너무 얼어있어서 그랬는지 레시피대로 5분만 돌리면 떡이 여전히 굳어있더라구요😢 

떡 식감도 중요한 저는 레시피보다 좀 더 전자레인지에 돌리고 있습니다.

구매해서 드실 때 참고 부탁드려요~

728x90
반응형

댓글